2017년 12월 29일 금요일

짝퉁시계파는곳 !



최상급 커스텀급 1:1 제품만을 취급하는 쇼핑몰 입니다.

최상급이 아니면 판매하지도 않습니다, 퀄리티 자부합니다^^

회원가입시 즉시 사용가능한 1만포인트 증정중입니다!^^

구경 한번 오세요^^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

쇼핑몰바로가기
https://qweg23fgd.wixsite.com/fww2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명절따위가 재미있을리가 없었다.

화제가 비슷한 짝퉁시계파는곳 !

또래가 있나..

전부 초딩아니면 유치원도 안된 꼬맹이들..

말 안듣고 빽빽 울어버리는 녀석이라던지..잠시도 가만히 앉아있질 못하고 사고치는

녀석들 뿐이다.짝퉁시계파는곳 !

이런 말도 안통하는 꼬맹이들과..또 혼자서 씨름을 해야 한다니..


'혼자..조용히 있고 싶어..'

짝퉁시계파는곳 !
정말 진심으로 집에가서 잠이나 자고 싶다고 서현은 옷 소매에 눈을 슥슥 닦으며

생각했고- 그때 서현짝퉁시계파는곳 !의 다른한쪽의 옷소매를 잡아 당기는 꼬마가 있었다.


"형아- 울어?"


애교 잔뜩 묻힌 걱정하는 목소리를 조심스레 물었고, 서현이 내려다 보자
짝퉁시계파는곳 !
맨처음 그의 다리를 끌어안았던 우현이 그를 올려다 보고 있었다.
짝퉁시계파는곳 !
그나마 이 말썽쟁이 꼬맹이들중에 가장 예쁘게 말 잘듣는 녀석이 우현이로..

때문에 서현은 우현이를 가장 짝퉁시계파는곳 !이뻐했다.

남자앤데도 신기하게 서현의 말을 잘 따라주고,울보이긴 해도 애교도 많았다.



"안울어. 내가 왜 우냐? 눈이 가려워서.."
짝퉁시계파는곳 !
"먼지 들어간거면 내가 호 해줄수도 있는데.."
짝퉁시계파는곳 !
"으이그- 됐네요.넌 딴애들이랑 안놀아?"

"난 서현형아랑 놀거야. 형아 줄려고 펑클 브로마이드도 갖고왔다?"

"그래?"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